본문 바로가기
중간 회고

[LeetCode] 100문제 달성

by Chaedie 2023. 1. 25.
728x90

LeetCode에서 100문제를 풀었습니다.
역시나 아직 미천한 실력이기에 Easy 위주로 풀었지만, 앞으로 점점 실력이 늘어날거니 신경쓰지 않고 200문제를 향해 가야겠습니다.

2023년도 목표가 하루 1문제씩 풀어 400문제를 달성하는것이었는데, 1월이 끝나지 않아 벌써 100문제를 달성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렇게 하루 1문제씩 꾸준히 풀어나가면 400문제는 꼭 풀수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겠지만... 실력도 같이 높아질테니 할수.. 있겠..죠?? ㅎㅎ


스타트업에서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일한지 1달이 다되어 가네요. 아직 probation 기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배우고 싶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일하다 보니 문제풀이가 업무에 어떤 도움이 되는건지? 살짝 의구심이 생기긴하는데요 ㅎㅎ 그래도 엣지케이스를 생각하는 연습이나 코딩 그 자체를 빠르게 해내는 연습, 문제 해결을 위해 문제를 작은 단계로 쪼개고,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활용하여 하나씩 분할정복 하는 연습을 하는건 도움이 되는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사실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배운다던지 하지 않으면 아직까진 한 문제당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기에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200문제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ㅎㅎ

댓글